그렇게 가고싶어했던 제주도로 고고고고!! 이번 제주여행컨셉은 일명먹방여행!

끝없는 먹부림으로..ㅋㅋㅋ 한 3kg 쪄서 돌아온것같다. 덕분에......다욧트를....... OTL

 

 

 

 

 

 

 

 

 

 

 

오랫만에 하늘이언니랑 같이 하는 여행. 이힛.. 9시까지 가야하는데.. 식탐이는 사실 김포공항에서 좀 헤메였음....

김포공항 2번째....;;;;;;;; 어디가 어디여????????

 

제주로 식탐이를 데려다 줄 비행기는 이스타항공. 일단 피곤해서 비행기탑승해서는 걍 잠. 계속잠....

율이오빠가 옆에 앉아있었는데 얜 뭐지? 했을것 같네...

 

 

 

 

 

 

 

 

 

 

출발전! 분명 화장했는데..저모양 저꼴임..  자고 일어나서 다시 풀메이크업!

 

 

 

 

 

 

 

 

 

그렇게 딥~~~~~ 슬림한뒤..ㅋㅋㅋ일어나보니 제주도닷! (으흣 ㅋㅋㅋ 쥬스도 한잔 못먹었넴 ㅜ.ㅜ )

 

 

 

 

 

 

 

 

 

 

진심! 마카오보다, 홍콩보다 제주도가 훨 좋앙. 크크 제주공항에서 렌트카 빌려서! 먹방여행 고고!

(지금은 간단히 설명만 하고, 자세하게 쓸께유~~~)

 

 

 

 



 

 

 

 

 

 

 

일단 도착하고 배고프니께~~~(심지어 아침도 안먹음..;;) 말고기가 유명한 섭지코지의 마돈에서 말고기샤브샤브와 흑돼지고기, 말고기를 냠냠했음..ㅋㅋ

이미 이때부터 나의 배는 남산만하게 나오기 시작!!! 다음 목적지가 우도였기때문에!!! 성산항과 섭지코지근처에 위치한 마돈은 위치적으로나 맛으로나 탁월한 선택!

 

 

 

 

 

 

 

 

 

 

마돈에서 말고기를 먹고서는 바로 우도로 입도! 우도에서는 땅콩이 유명한데~~~, 땅콩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하다는 지미스 아슈크림집에가서 바로 우도봉을 바라보며 +_+ㅋ 지미스땅콩아이스크림 냠냠 :)

 

 

 

 

 

 

 

 

 

저녁은.. 지난번에 간적있는 우도의 회양과국수군에서...해물탕과 회국수. 회국수에 안좋은 추억이 있어서 회국수만 줬음 빡칠뻔 했는데, 해물탕 쫭쫭임!

이번에... 수퍼맨이 돌아왔다에도 나와서..ㅋㅋㅋ 완전 인기대박이라고 한다. 해물탕 짱 맛있게 폭풍흡입 >_<

 

 

 

 

 

 

 

 

 

 

저녁에는 펜션에서....바베큐구이...ㅋㅋㅋㅋㅋㅋㅋ 맥주도 한잔..ㅋㅋ 

다음날 내 몰골은....... 팅팅~~~

 

 

 

 

 

 

 

 

 

 

아침에도 일어나서!!!! 또 먹으러감!!!! 이번에는 한치주물럭과, 한라산 볶음밥이 유명하다는 구)로댐가든, 풍원으로 감!

오호~~ 한치주물럭.. 입에서 살살 녹고~~~ 한라산볶음밥... 배 터지겠는데 계속 입으로 들어감 +_+

 

 

 

 

 

 

 

 

 

 

 

그리고 나서는 우도봉등산...ㅋㅋㅋㅋㅋ 먹은게 넘 많아 배도 무거운데..ㅜ.ㅜ 우도봉등산하는데 토할뻔.......;;;

 근데 내려오니까 또 배고파서, 우도봉 아래에 있는 키다리아저씨네 가서... 백짬뽕과 전복돈까스 흡입!!!

 진짜 전복돈까스!!!! 내가 먹어본 돈까스중에 가장 맛난듯! 갠적으로 진짜 리얼 넘흐 맛난음!

 

 

 

 

 

 

 

 

 

 

 

후식으로는 땅콩아이슈크림! 지미스아저씨네랑은 좀 틀린데... 땅콩가루가 완전 많이 올려져있어서..ㅋㅋㅋㅋㅋ 진짜 이것도 맛나게 먹음..쫭쫭~~

 

 

 

 

 

 

 

 

 

 

 

그렇게 우도에서 맛있는 땅콩아이스크림을 두고, 탈출한뒤 서귀포시로 이동. 새섬도 둘러보고...또 먹으러 감...이번에는 닭해물탕임!!!!

풍차닭해물탕은 좀 독특한 곳인데!!!! 이것도 곧 소개소개!!!

 

무려 이번 제주도여행에서는 삼일내내 전복이들어간 해물탕을 버전별로 먹었다능거!!!

 

 

 

 

 

 

 

 

 

 

담날 아침은 비바람이 몰아치는......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갈치구이+갈치조림과 해물탕을 맛보러 형제도식당으로 향함.

 갈치구이 완전 담백하고, 갈치조림 진짜 짱짱 맛났음.......물론 해물탕도 폭풍흡입! 아침부터... 과식.

 

 

 

 

 

 

 

 

 

사실 중간에 카페도 잠깐잠깐 들러서 차도 마시긴했는데. 귀차느니..ㅋㅋㅋㅋㅋ 걍 다녀온 맛집들만 일단 소개!

 제주도에서 마지막 점심은 제주도시내에 위치한 웃뜨르 우리돼지의 흑돼지오겹살과, 목살, 특수부위였다. 진짜..;;; 돼지같이 많이 먹었음..와그작 와그작!

 심지어..ㅋㅋㅋㅋ 모듬구이 대자 시켜놓고 모잘라서 중자 하나 더시킴..ㅋㅋㅋ

 

 

 

 

 

 

 

 

 

 

그렇게~ 지대로 제주도맛집투어를 하고, 다시 이스타항공을 타고 김포도착. 물론 비행기 안에서는 또 미친듯이 딥슬립!!

 이번여행에서 얻어온건.......... 내 뱃살밖에 없음..ㅋㅋ

 

 

 

 

 

 

 

 

 

마지막으로! 이번 여행에서 안전운전 해주신 율이아버님께 +_+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금부터 진짜로 제주여행기 스타뚜!

 

 

 


우도 / 섬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연평리
전화
064-782-5671
설명
제주도 동쪽 끝, 성산포에서 북동쪽으로 약 3.8km지점인 우도면에 소재하고 있는 섬...
지도보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