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모리에는 유명한 온천들이 너무너무 많다. 지난 온천투어중 다녀왔던 온천들 중 조용한 분위기가 너무너무나 마음에 들었던 곳이 있었는데, 바로 공주의 전설이 깃든 "히메노유"라는 곳이다. 일본의 온천 같은경우 대부분 숙박이 가능한 곳이 많다.

 

 

 

 

#1. 히메노유?

 

 

 

 

 

히메노유는 카즈노의 대표 미인온천이라고 칭찬받을만큼 아기자기한 경관과 고즈넉한 환경이 마음에 들던곳이다. 조용한 온천여행을 원한다면 반드시 들려야할 곳.
정원은 잔잔한 호수와 초록의 잔디, 그리고 나무들도 이루어져있다.

 

 

 

 

 

 

 

 

 

맞은편에 보이는곳은 식당이다. 전통적인 다다미방과 전통적인 식당이 있어 더욱더 일본을 느끼게 해주었던곳이 바로 이 히메노유온천.

 

 

 

 

 

 

 

 

 

 

 

어느정도 여정을 풀고.. 히메노유가 있는 카즈노란 마을을 돌아보기 시작했다. 여행 당시 방문한 모든 온천들이 기차역을 끼고 있었는데, 기차로 온천여행 하는것도 나름의 매력이 되지 않을까?

 

 

 

 

 

 

 

 

 

기차길에서 찍어본 히메노유 온천호텔의 전경이다. 사실 우리나라에서도 기찻길을 보면 막 설레이곤 하는데, 일본에서 바라보는 기찻길은 너무너무 색다른 느낌이였다.

 

 

 

 

 

 

 

 

 

 

고즈넉한 카즈노 마을. 돌아다니는데 마주치는 사람이 거의 없을정도로 너무 조용한 마을이라 같이 산책나간 언니와 무서운 느낌이 살짝 들기도 했다.
특히 이 마을같은경우 밖에서 안이 보이지 않도록 이중커텐을 할 정도로 개인적인 프라이버시를 많이 중요시 여기는것 같았다.

 

 

 

 

 

 

 

 

 

 

 

마을 어귀에는 수국과 나무들이 울창.

 

 

 

 

 

 

 

 

 

 

고층건물 없이 너무나도 예쁜 마을이었던 카즈노마을. 멀리 보이는 꽃은 무궁화 아닌가?ㅎㅎ

 

 

 

 

 

 

 

 

 

카즈노는 대부분 기차길을 끼고 마을이 형성되어있다. 조용한 간이역같은 카즈노역. 일본 에니메이션의 한 장면같다.

 

 

 

 

 

 

 

 

 

 

어느세 마을을 한바퀴 돌다보니 어둠이 내렸다. 온천을 돌아 이번에는 아래쪽으로 발걸음을 옮겨보았다.

 

 

 

 

 

 

 

 

 

 

어딜가나 동화속 마을같은 느낌이 든다. 역시 지나가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는..;; 심지어 6시쯤 되는 시간이였는데 마을전체에 가게도 문을 닫아버렸더군....

 

 

 

 

 

 

 

 

 

 

어디선가 물소리가 우렁차게 나길래 가보았더니 멀리서 계곡이 흐르고 있었다.
이곳 같은경우 여름에 가게되면 많은 관광객들이 계곡에 들리기도 한다고 한다.

 

 

 

 

 

 

 

 

 

 

뒷편에서 보는 히메노유 온천호텔. 체크인했을때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저녁이 되니 빈방을 찾아보기 힘들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투숙하고 있었다.

 

 

 

#2. 히메노유 온천호텔

 

 

 

 

 

 

호텔의 전경과 카즈노마을을 둘러봤으니, 이제는 히메노유 온천호텔 내부도 살펴봐야 하지 않을까? 전반적으로 첫날 방문했던 고마키 아오모리야보다는 한산한 편에 속하는 히메노유온천. 로비에서는 와이파이가 터지기 때문에 로비에서 계속 무선인터넷을 즐겼다. 비즈니스하기 좋게 꾸며놓은 로비.

 

 

 

 

 

 

 

 

 

 

특이한점은 다양한 수집품들이 눈에 띄였는데, 할리데이비슨같은 오토바이들도 보이고.. 다양한 수집품들이 눈에 띄더군~ㅎㅎ

 

 

 

 

 

 

 

 

 

히메노유 로비 전경. 전체적으로 빛이 잘 들어오고 조용한 편이라 로비에 앉아있기에 부담이 없었다.

 

 

 

 

 

 

 

 

 

카즈노나 온천호텔 자체에서도 10시가 되면 호텔내부 매점이 문을 닫기 때문에 맥주한잔이 그립다면, 요렇게 자판기를 이용해야한다.
아오모리 여행에서는 그 맛있는 아사히 맥주한병도 안먹었네~ㅎㅎ

 

 

 



 

 

 

 

 

 

다음은 히메노유호텔에서 묶었던 방을 소개한다. 전 객실이 다다미방으로 꾸며져있는 이곳. 개인적으로 양실도 좋지만, 다다미방에서 묶고나니 다다미방이 너무 좋았다.
물론 다다미방이라고 해도 Tv나 생활용품은 모두 최신식이라는 사실.

 

 

 

 

 

 

 

 

 

온천하러 갈때 입는 유카타. 사이즈별로 구비가 되어있다.

 

 

 

 

 

 

 

 

 

 

 

히메노유가 온천호텔이긴 하지만, 간단하게 세면시설과 욕조는 모두 방 안에 있다. 세면대와 칫솔, 드라이기, 핸드솝등이 보인다.

한가지 팁이라면 일본의 드라이기는 정말 바람이 약한편이다. 머리가 길거나 빨리 말리길 바란다면 한국에서 드라이기는 준비해가는게 좋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일본의 깊은 욕조. 식탐이 역시도 우리나라의 넓은 욕조보다는 깊은 욕조가 더 좋다. 물도 아낄수 있고 말이지.

 

 

 

 

 

 

 

 

 

그리고 일본 호텔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전기포트와 녹차가 들어있는 찬합. 일본호텔에서는 우리나라처럼 정수기가 아닌 전기포트가 구비가 되어 있다. 세계 어디를 가도 호텔시설은 우리나라가 선진국 못지 않다는걸 다시 한번 느꼈다.

 

 

 

 

 

 

 

 

 

 

다다미방으로 다시 발걸음을 옮겨 테이블 위에는 기프트음식이 가지런히 올려져 있었는데, 열어보니 강낭콩 모양을 한 과자가있었다. 웰컴푸드. 

맛있지만 아주 달았다~ㅎㅎ

 

 

 

 

 

 

 

 

 

 

그리고 다다미방에서는 흔히 볼 수 있는 티테이블. 특이하게 의자와 티테이블이 항상 마련되 있었다.

 

 

 

 

 

 

 

 

 

 

 

기본적으로 다다미방으로 되어 있는 일본 호텔같은 경우 저녁시간(석식)에 메이드들이 와서 이부자리를 다 봐주고 나가는 시스템이다.
저희도 저녁먹고 산책하고 돌아왔더니, 요렇게 가지런히 이부자리가 펴져 있었다. 다다미 방에 있는 이불들은 엄청 폭신하기 때문에 침대에 익숙한 사람들이라도 편안하게 잠들수 있다.

 

 

#3. 히메노유 온천

 

 

 

 

 

 

다음은 히메노유 온천에 대한 소개. 온천에서 온천호텔에 대한 이야기가 빠지면 섭섭하겠지?!

 

 

 

 

 

 

 

 

 

 

히메노유에서는 온천을 로비에서 약 5분 이상 걸어야지 만날 수 있다. 이렇게 길다란 복도를 쭈욱~ 걸어야 온천이 나온다. 거 참 멀구먼 ㅜ.ㅜ

 

 

 

 

 

 

 

 

 

 

일본 온천은 개인적인 사물함이 아닌 요렇게 라탄바구니가 사물함으로 마련되어 있는데, 귀중품이 있다면 반드시 열쇠가 있는 사물함이나 카운터에 맞기는게 좋다.

물론 이렇게 라탄바구니가 사물함으로 사용되는 이유는, 대부분의 온천 이용객들이 유카타를 입고 온천을 이용하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다.

 

 

 

 

 

 

 

 

 

 

아기를 잠깐 내려놓을 수 있는 원목침대도 마련되어 있다. 이런것을 보면 참 일본은 복지가 잘 되어 있다는 생각이 들더군.

 

 

 

 

 

 

 

 

 

 

이 온천은 사람이 적다는게 굉장히 좋았다. 사실 전날 방문한 고마키 아오모리야가 물도 너무 좋고 경관도 너무 좋지만, 사람이 많은 편이라 조금 산만하다면, 여기는 조용해서 나만의 온천을 즐길 수 있다는점?! 기본적으로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등은 온천에 마련되어 있다. 칫솔은 올 때 방에서 가지고 와야 한다.

 

 

 

 

 

 

 

 

 

 

깨끗하면서도 맑은 탕.

 

 

 

 

 

 

 

 

 

물론 노천온천도 있다. 역시 온천을 하시는 분이 계셔서 끝까지 찍지는 못했지만, 고즈넉하게 온천을 즐길 수 있게 마련되어 있다.
73 ·

 

 

 

 

 

 

 

 

 

 

 

밤에는 요렇게 은은한 불빛과 함께 노천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

 

 

 

 

 

 

 

 

 

 

온천이 끝나면 빠져나간 수분을 위하여 수분보충은 필수!! 끝나고 나오면 시원한 녹차가 냉수통 안에 들어 있어 수분보충도 할 수 있다.
이렇게 히메노유에서도 맘껏 온천욕을 즐기며 하루가 지나갔다.

 

히메노유 (http://www.himenoyu.com/onsen/index.html)
객실타입 : 다다미
주소 : 40-1 Hachimantai azayuze, Kazuno, Akita Prefecture 018-5141, Japan
전화번호 : 81-186-33-2011
온천정보 : 알칼리성 단순온천/당뇨병, 미백효과, 신경통, 노천온천은 11시까지 이용가능.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아오모리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