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탐이가 홍콩의 야경보다 더 좋아하는곳은 상해의 야경이다. 반짝 반짝 빛나는 동방명주와 두둥실 떠다니는 유람선을 본다면, 당신도 그 야경을 잊지못할것이다.

대부분 상해의 야경을 감상하는 방법은 3가지 정도로 추릴 수 있을텐데, 첫번째는 높은 동방명주나, 건물빌딩에 올라가 야경을 감상하는 방법, 두번째는 황포강 유람선에서 동방명주뷰와 와이탄 뷰의 야경을 감상하는 방법, 마지막 방법은 와이탄에서 동방명주와 높은 빌딩등을 감상하는 방법이다.

 

이전 포스팅에서 황포강 유람선을 타고 멋진 야경을 감상했으니, 참고하시길!

2014/12/11 - [세계여행/2014 상해] - 상하이여행│홍콩야경보다 아름다운 상해야경, 황푸강 디너크루즈로 감상하다.

 

 

 

 

 

 

 

 

 

 

 

워킹투어를 통해 남경로에서 와이탄까지 걸었다. 하나투어 패키지여행을 이용한다면 남경로부터 외탄을 거쳐 예원 옛거리까지 돌아볼 수 있는 워킹투어를 진행하는데, 워낙 가까운 곳들이라 워킹투어나 시티투어를 이용해 돌아보기도 좋다. 하지만 워킹투어를 할것이라면 밤에 하는게 상해의 아름다움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것 같다.

 

사람들이 북적북적 거리는 우리나라의 명동같은 남경로를 지나 10분쯤 느린걸음으로 걷자, 금빛 찬란한 외국양식의 건물들이 눈에 들어온다.

상하이같은경우 중국에서도 가장 일찍 개방된 곳이기때문에 프랑스나 다양한 유럽풍의 건물들이 많다.

 

 

 

 

 

 

 

 

 

 

 

외탄 앞에는 황포강이 펼쳐진다. 홍콩에서도 스타의거리를 따라 아름다운 야경을 관람할 수 있듯이, 상해에서도 와이탄 옆에 위치한 황푸강 강변을 따라 멋진 동방명주와 건물들을 볼 수 있다.

 

 

 

 

 

 

 

 

 

 

 

아름다운 건물은 덤이라고 할까? 물론, 동방명주에서 와이탄을 보아도 너무 아름답다.

 

 

 

 

 

 

 

 

 

 

 

 

 

어딜가나 중국의 주말은 복잡하다. 황포강변도 마찬가지. 상해의 아름다운 아경을 보기위해 나온 관광객들로 북적인다.

 

 

 

 

 

 

 

 

 

 

 

 

전반적인 황포강변을 너머 동방명주가 있는 쪽을 찍어본 사진. 그리고 그 다음 사진은 외탄풍경.

 

 

 

 

 

 

 

 

 

 

 

인증샷도 빠질 수 없지. 참고로 이곳에서 그럴듯한 야경사진을 찍으려면 야경사진에 강한 카메라들을 가지고 가는게 좋다.

식탐이는 소니의 삼각대없이 야경촬영을 즐겨한다. 아니면 ㅜ.ㅜ 숨을 안쉬고 인간삼각대로 빙의.

 

 

 

 

 

 

 

 

 

 

 

함께 여행한 언니들은 삼각대. 워낙 강변에는 사진찍는 사람들이 많아서 삼각대도 전혀 부끄럽지 않다.

 

 

 

 

 

 

 

 

 

 

 

 

아름다운 상하이의 야경. 홍콩보다 더 좋아.

 

 

 

 

 

 

 

 

 

 

색색깔의 유람선까지 지나가면 정말 더할나위없이 아름다운 상하이의 야경을 감상 할 수 있다.

상해야경은 여기서 끝난게 아니다. 외탄에서 아름다운 상하이야경을 보았으니, 근처 인디고 호텔 펍에서 야경즐기기.

 

그러면 상해야경 즐기는 3가지 방법으로 모두 야경감상 클리어!

인디고호텔에서 바라본 상하이야경은 다음편에......

 

 

 

 

 

 

외탄야경 로드무비.

 

 

 

 

 

 

"저는 이 상해 여행 상품을 추천하면서 하나투어로부터 무료 여행을 제공받았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중국 | 상하이
도움말 Daum 지도
  1. BlogIcon lainy 2015.07.06 23:55 신고

    와이탄 풍경 정말 좋아해요
    상해는 뜻하지 않게 다녀갔는데 정말 사랑하는 도시가 되었죠 ㅎㅎ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