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마츠는 우리나라에서는 아직까지 덜 알려진 일본의 도시이다. 아시아나항공이 취항하고 있지만, 오카야마와 더불어 아직까지는 한국관광객이 덜 방문하는 그런곳.

이 곳에서는 쇼핑을 하기위해서 대부분 시내의 아케이드나, 유메타운, 돈키호테등을 이용하는데 돈키호테는 여러모로 교통이 불편하다고 하고, 시내의 아케이드는 오전 10시에 오픈해 오후 8시에 문을 닫기때문에 들를시간이 없어, 이전 포스팅인 리쓰린공원에 들른 겸, 유메타운에 다녀왔다.

 

 

 

 

 

 

 

 

 

 

 

유메타운은 리쓰린공원보다 조금 더 멀리위치해있다. 택시로 다녀오면... 쇼핑에서 절약한 돈 다 택시에 붓는셈.

귀찮더라도 호텔에 문의해 버스를 이용하는게 좋다. 여럿이 움직일땐 택시도 괜찮지만^^

다음번에 포스팅할 다카마츠의 숙소였던 도미인호텔에서는 한국어를 하는 직원이 상주해있어 유메타운까지 다녀오는길을 물었을때 어려움이 없었다.

 

 

 

 

 

 

 

 

 

 

 

개인적으로 이런 유메타운이나, 돈키호테, 이온몰등 일본의 큼직큼직한 쇼핑몰들을 사랑하는 식탐이~~^-^

 

 

 

 

 

 

 

 

 

 

 

 

쇼핑몰 안에는 많은 브랜드샵이 입점해 있다. 다른건 뭐 별다른 흥이 없고! 이번에 이곳을 방문한 이유는 바로 3COIN!

개인적으로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식탐이는 일본에 갈때 3COIN과 에메필, 돈키호테는 꼭 빠지지 않고 들르는 편이다.

 

 

 

 

 

 

 

 

 

 

 

 

유메타운 안에는 슈퍼도 있고, 화장품 전문점도 있고~~ 드럭스토어도 있다. 다카마츠쇼핑은 이곳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다는것!

 

 

 

 

 

 

 

 

 

 

 

 

 

옷은 예쁘긴한데, 이제 우리나라와 일본 유행은 비슷비슷해져서... 일본에서 옷을 구입해야 할 이유는 잘..모르겠다..

 

 

 

 

 

 

 

 

 

 

 

 

 

식탐이가 좋아하는 쓰리코엔. 이때는 이미 그 전달에 오사카에서 신나게 지른 뒤였음으로, 별로 살게 없었다.

하늘이 언니 사는것만 옆에서 구경구경!

3COIN은 다이소처럼 대부분의 상품들이 300엔에 세금 5엔이 더해서 305엔인 소품샵이다.

생각보다 괜찮은 제품들이 많아서 아주아주 좋아하는 인테리어샵.

 

 

 

 

 

 

 

 

 

 

 

요즘같은 시즌에는 사진에서처럼 크리스마스용품들이 가득하겠군.

 

 

 

 

 

 

 

 

 

 

 

 

다음으로는 유니클로방문. 전날 다녀온 꽃님씨가 유니클로가 세일중이란 말에~~~ 혹했다능 식탐이와 하늘이언니!

갔더니, 히트텍 세일하뉑~~ㅋㅋㅋ 아이좋아라~~

올해같은 환율이면 더 저렴하게 사는건데...ㅋㅋ 어쨌든 이것저것 살까 둘러보다가 히트텍이랑 편하게 입을 셔츠하나 구매.

 

 

 

 

 

 

 

 

 

 

 

나중에 히트택은 이모한테 뺏겼지만... 그래도 우리나라보다 훨씬 저렴한 유니클로를 보고있으니, 웬지 지름신이..;;;

그러나 엄청 절제했다.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메리크리스마스 ♪

다카마츠 쇼핑할땐 유메타운으로 고고! 참고로, 마지막날 리쓰린공원과 둘러보기 딱 좋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일본 | 다카마쓰
도움말 Daum 지도
  1. 달려라하치 2016.07.27 13:57 신고

    다카마츠 여행기 처음부터 쭉 정주행 했어요. 이번에 혼자서 다카마츠 여행을 가게되어서 정보를 얻으려고 검색하다가
    우연히 들어와서 넋놓고 끝까지 쭉 봤네요ㅎㅎ
    여행지별로 일목요연하게 설명 잘해주셔서 열심히 받아적었네요!

    • BlogIcon 식탐소녀 2016.07.27 14:23 신고

      제가 몇년전에 다녀와서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겠어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