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는 수백개의 게스트하우스와 리조트, 펜션이 있다. 그래도 낭만을 즐기고, 저렴한 숙박을 원한다면 리조트나 호텔, 펜션보다는 게스트하우스가 정답아닐까? 오늘은 제주도 명물인 탄산온천도 즐길 수 있고, 제주도에서의 하룻밤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산방산에 위치한 산방산온천 게스트하우스를 소개한다.

 
+ 제주도에서 장엄하기로 유명한 산방산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원래 저녁때 도착했는데, 깜깜해서 타입슬립. 담날 오전에 찍은 사진으로 먼저 게스트하우스의 외관 먼저! 다음날 비가 얼마나 새차게 내리던지... 후덜덜했다. 게스트하우스는 단층으로 깔끔하면서도 소박하게 지어져있다.

요 제주도게스트하우스를 지키는 고양이 한마리가 있는데, 터키시안앙고라인지, 페르시안 친칠라인지 잘 모르겠지만, 도도하게 생겨가지고는 개냥이더군ㅎ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이용안내문. 방마다 붙어있었기때문에, 짐풀기전에 한번씩 읽어보심이!

 

일단 체크아웃시간은 11시 / 실내온천은 오전 5시 30분 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 노천온천과 수영장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올레길 픽업과, 바베큐 파티도 1인당 15,000원을 지불하면 맛볼 수 있다. 왜 그런로망 있지않나~~?

제주도 게스트하우스에서 바베큐 먹고 맥주한잔 하면서 꿈에그리던 이상형을 만나는.. 개풀뜯어먹는 소린가?!

 

요튼 산방산온천 게스트하우스에 체크인하면 특이하게도 옆의 산방산탄산온천을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주는데, 이 쿠폰은 당일 저녁에는 온천 입장데스크에가서 영수증으로 바꾸고, 다음날에는 영수증으로 또다시 산방산 탄산온천을 이용하면 된다.

 

산방산 게스트하우스에는 따로 목욕시설은 없고 간단하게 화장실과 세면대만 마련되어 있기때문에 목욕은 옆에 위치한 탄산온천으로!

 

 

 

 

 

 

 

 

 

 

 

 

 

 

산방산 게스트하우스 로비에는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가 마련되어있어, 급한 일이나 정보서치가 가능하다.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카운터에는 각종 관광정보나, 게스트하우스 이용팁등이 잘 정리되어 있으니 꼼꼼히 살피신 후에 이용하시길!

 

 

 

 

 

 

 

 

 

 

 

 

 

 

또한 정수기, 전자렌지, 냉장고등이 마련되어있는 휴게실이 마련되어있기때문에 간단하게 음식보관이나, 음료등을 보관할 수 있다.

 

 

 

 

 

 

 

 

 

 

 

 

 

 

우리가 배정받은 방. 으흣! 게스트하우스의 로망은 뭐니뭐니해도 이층침대.

 

 

 

 

 

 

 

 

 

 

 

 

 

 

간단하게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다.

 

 

 

 

 

 

 

 

 

 

 

 

 

일단 요 산방산 온천 게스트하우스가 너무 좋았던 점은 천장이 높아 답답하지 않다는점! 그리고 깨끗하다는점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부산의 모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했을때는, 일반 빌딩을 개조해서 만들었기때문에 천장이 낮아 좀 불편했는데, 산방산 온천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천장이 높아 고런 답답함은 느끼지 못했다.

 

 

 

 

 

 

 

 

 

 

 

 

1인 1침대씩 정하고, 식탐이는 2층에서 자기로 결정! 2층에도 개별적으로 이용가능한 전등과 콘센트가 마련되어 있어 휴대폰충전이나, 잠깐 책을 읽거나, 깜깜한 어둠이 싫은 사람들은 편하게 잘 수 있을것 같다.

 

 

 

 

 

 

 

 

 

 

 

요게 바로 산방산탄산온천이용권!

 

우왓! 사실 탄산온천도 제주도에서 해보고 싶었던 것 중에 하나였는데, 직접 체험해봤다. 시간이 늦은편이라 후딱 씻고만 왔는데, 탄산온천 해보신 분들 있을랑가? 완전 신기방기

 

온탕에서 잠깐 몸을 담그고, 미지근한 탄산온천에 들어가니까 몸에서 보글보글 탄산이 생기고, 온몸도 뜨거워지는 느낌이 들었다.

아이렌언니랑 헤모랑 폭풍목욕! 탄산온천 하고난 다음에는 서로 피부가 뽀예진것 같다고 폭풍수다~~~♡ 기회가 되면 탄산온천 또 가고 싶다.

 

 

 

 

 

 

 

 

 

 

 

 

산방산 게스트하우스의 수영장. 사실 옆에 위치한 탄산온천에는 외부에 노천탕과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도저히 피곤하고~~~ 여행 뒷풀이가 예정되어 있어 온천만 즐기다 왔지만, 노천탕과 수영장에서도 탄산온천을 즐길 수 있다.

다음날 즐기고 싶었는데, 제주도엔 비가와~~~~~ㅜ.ㅜ

 

 

 

 

 

 

 

 

 

 

 

옆에는 산책길도 마련되어 있고, 제주도를 스쿠터로 여행하시는 여행자분들의 스쿠터들도 나란히 정차!

 

 

 

 

 

 

 

 

 

 

여튼 비가오는 제주도 게스트하우스를 뒤로한채, 내싸랑 탄산온천을 뒤로한채! 마지막 제주여행을 위해 묵묵히 떠났다.

마지막날은 비가 많이 와서 좀 힘들었지만, 멈출수 없다! 폭풍 먹방이 시작!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도움말 Daum 지도
  1. BlogIcon 용작가 2015.03.05 11:42 신고

    탄산온천... 저 몸도 한번 담궈보고 싶네요. ^^

    • BlogIcon 식탐소녀 2015.03.05 11:42 신고

      탄산온천 진짜 좋아용❤️ 보글보글 ㅋㅋ 저도 또 다녀오고 싶네요^_^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