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탐이가 여행갈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건, 그 나라의 쇼핑문화~

오죽했음 쇼핑에 관련된 여행 행사는 무조건 되는, 다음에서 조차도 쇼핑 포스트는 매번 메인에 걸어주신다능 ㅋㅋ

여튼, 잡소리는 그만하구 오늘은 일본의 만물상이라는 돈키호테 털이 포스팅!


개인적으로 돈키호테는 2009년 후쿠오카 니시진 시장점을 시작으로 오사카 도톤보리 돈키호테, 벳푸 돈키호테 등등

지역별로 많이 다녀왔는데 택스프리는 나카스 돈키호테에서 처음 받아봤다.



2016/05/14 - [세계여행/2015 후쿠오카,벳푸] - 일본 돈키호테 쇼핑 꿀팁! 반드시 이건 사야대! (In.오이타)




















이미 벳푸에서 실컷 한바퀴 돌아봤던 돈키호테. 

오사카 도톤보리 매장이 높은 건물에 좁고 정신이 없었다면, 벳푸매장은 넓고 쾌적한 쇼핑환경을 자랑했으며,

니시진시장점은 그냥저냥.


그렇다면 후쿠오카 나카스점은?



"여기가 한국이야?"




















아무래도 밤 늦게까지 영업을 한다는 장점 덕분인지, 오갈데 없이 밤문화에 익숙한 한국인 관광객들이 대부분!

택스리펀 카운터에는 길게 늘어선 줄이며, 익숙한 경상도 사투리들이..ㅋㅋㅋ


















주로 한국인들이 많이 구입하는 호로요이, 동전파스, 휴족시간 등은 엄청나게 많이 구비되어 있다는점이 맘에 든다.

이제 퍼펙트휩따위 구매하지 않음 ㅋㅋㅋ (한국이랑 가격차이도 얼마 안나고, 왜 좋은지 모르겠음)




















슬슬 걸어다니면서 기념품을 구매~

이번에 다녀올 오키나와에서도 뭘 살까 살펴봤더니, 작년까지 유행하지 않았던 곤약젤리가 새로운 잇 아이템으로 떠오른듯 하고~

(나도 나카스 돈키호테에서 사왔었지 ㅋㅋ)




















간단하게 추천물품, 비추천물품을 소개한다면!





추천


1. 휴족시간 / 가면 무조건 사옴. 어디 여행갈땐 무조건 챙김 

2. 고양이 간식 파우치 / 절때 통조림으로 사지 말것 (엄청 무거움)

3. 호로요이 / 우리나라에서 3,500원 팜. 작년 가격이 113엔이고, 타 블로거들 후기보니까 98엔에도 살 수 있다고 하는데... 단점은 무거움

4. KATE 화장품 / 면세보다 저렴함

5. 무늬스타킹 / 우리나라보다 예쁜게 많은데 저렴함. 보통 300엔정도면 1개 사고 3개에 천엔정도 함.

6. 클렌징티슈 / 비페스타 클렌징티슈인가? 진한 화장도 잘 지워진다고 하는데 이번에도 심부름 할듯

7. 하다라보 스킨 로션 / 우리나라보다 반값정도 쌈

8. 맨소래담립밥 / 78엔정도 했던것 같은데..ㅋㅋ 




비추천


1. 동전파스 / 예전에 일본가면 무조건 사왔는데, 가끔 많이 안아픈데 붙이면 화상입을것 처럼 뜨끈뜨근 거려서 요즘은 기피.

2. 퍼펙트휩 / 좋은지 모르겠음 (복합성인데 당김, 한국이랑 가격차이 거의 안남)
















그 외에도 시세이도 뷰러 같은거 많이 사는걸로 알고 있는데, 이번오키나와에서는 무엇을 쇼핑할까 고민중!

여튼, 나카스점에서는 대략적으로 호로요이, 휴족시간, 동전파스, 맨소래담 립밤, 곤약젤리 정도만 구매해서 아웃!



곧 오키나와 다녀와서 좀 더 디테일한 후기를 작성토록 하겠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BlogIcon 천상명월 2016.09.05 16:47 신고

    일본여행 많이 다니시나봐요! 티스토리 주제별 추천에 블로그 있길래 한번 방문해봤어요! 블로그 구경 잘하고 갑니다. 저의 티스토리는 인터넷탐구블로그입니다, 잡블로그이고 글은 별로 없지만 시간되면 한번 방문해주고요 소통하는 블로그가 되겠습니다.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