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우리나라여행시에는 호텔보다는 펜션에 자주 묶는 식탐이.

거기다 내가 나고 자란 부산같은경우는 뭐 숙박업소가 어디가 싼지 줄줄이 꽤고 있기때문에 호텔을 예약까지는 안하게되는게 사실.

그러나, 이번 부산-울진여행은 세미황금연휴쯤 되는 날짜라 미리 숙박예약을 했다.

그리하여 예약한곳이 바로 이비스 버젯 엠버서더 부산 해운대 호텔.

이름도 기네... 걍 이비스버젯 해운대라고 해야겠네.


일단 뭐 가격대비 나쁜건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주차때문에 열받아서 ㅜㅜ 

대 실망.





















비즈니스호텔인 이비스호텔. 도요코인이나 일본호텔들처럼 크기따위는 일치감치 포기하는게 좋다.

걍 잠만잔다는 느낌으로 가는게 좋을듯.

여튼, 체크인을 좀 늦게 했는데 (위의 사진은 아침에 찍은거), 제길슨. 객실 만실로 인하여 주차할 곳이 없다고 한다.


비는 부슬부슬내리고... 짐은 많고, 주차장은 옆에 호텔껄 이용하라고하니...


1차 빡침.



















뷰도 구리구리하군... 뭐 이건 씨티뷰일껄 예상하고 갔기때문에 걍 그러려니.


그래도 다행인건 해운대같은경우 휴가시즌에는 모텔값이 부르는게 값이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을 한거라고 위안삼긴 했으나..





















우와... 방이 좁아도 좀 심하게 좁음..ㅋㅋ

음....ㅋㅋㅋㅋㅋ 일단 딱히 맘에 드는 방이 없어 여분의 베드가 있는 룸을 예약했는데..

저 베드 좀 눕기 힘들정도로 딱딱하다는 단점이 ㅋㅋㅋ

걍 뭐 어차피 필요 없음으로 저기서 잔 사람이 없었지만, 저 베드는 누가 누워서 자기에는 좀.....;;;
























뭐 그래도 깔끔하니까, 걍 그렇다고 치자..ㅋㅋ























사실 이비스호텔 다른 지점을 가본적이 없어서 다른객실크기들은 어떨지 몰라도

아무리봐도 그닥 만족스러운 느낌은 아니였다.

무엇보다 만실시에는 주차가 힘든점은... 좀 아니라고 생각했다.




해운대 숙박예약은 미리미리하는게 좋을듯 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해운대구 우동 651-1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