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루에서 맛본 사테(satay)와 맛있는 음식들! 송켓 레스토랑 (Songket Restoran)

이번해에 다시 한번 말레이시아에 다녀왔다. 페낭과 랑카위가 중심으로 다녀왔는데, 블로그를 옮긴김에, 다시 2011년에 다녀왔던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여행기를 작성해보려한다. 오늘은 쿠알라룸푸르에 도착해서 호텔 체크인을 하고 바로 달려간 쿠알라룸푸르맛집 송켓 레스토랑 이야기

 

홈페이지 : http://www.songketrestaurant.com/index.html

 

 

 

 

 

 

 

 

 

 

 

2011년 말레이시아 쇼핑여행에서 묶었던 호텔은 그랜드 밀레니엄호텔. 일단 체크인부터!! (그랜드밀레니엄호텔 리뷰는 다음번에!)

 

 

 

 

 

 

 

 

 

 

 

 

가이드님이 계시는 팸투어였기때문에, 교통편 걱정없이 편하게 송켓 레스토랑에 도착했다. 도착후 식당 간판을 봤는데, Songket Restoran이라고 쓰여있다.

뭔가 이상한게 느껴진다.  말레이시아는 발음에서 소리나는데로 쓴다. 덕분에 영어를 못하는 식탐이도 대충 알아볼 수 있었다는^-^

 

 

 

 

 

 

 

 

 

 

멀리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상징인 KLCC가 보인다. 2011년엔 쇼핑여행인만큼 KLCC, 파빌리온은 주구장창 돌아다녔었는데, 이번에는 수리야도 그림의 떡일뿐.

 

 

 

 

 

 

 

 

 

 

 

야외에 멋진 테이블과 공연장이 있던 송켓 레스토랑.
늦은 점심을 먹고, 해가지고나서는 송켓 레스토랑에서 준 디저트도 먹고, 멋진 공연도 관람했다.

 

 

 

 

 

 

 

 

 

 

 

 

송켓 레스토랑 내부도 훌륭. 무엇보다 저는 송켓레스토랑음식이 입에 너무 잘 맞아서 행복했다!

동남아 음식의 맛을 알게해준곳.

 

 

 

 

 

 

 

 

 

 

 

대부분 메뉴는 영어로 설명이 되어 있다. 가격도 10~45RM정도. 비싸지 않다! (10RM=3,800원)

 

 

 

 

 

 

 

 

 

 

 

가지런히 셋팅되어있던 접시와 스푼.

 

 

 

 

 

 

 

 

 

 

 

사실 송켓레스토랑의 이름은 말레이시아에서 유명한 원단의 이름을 딴것이다.

이곳의 매니저인 Tony Wang이 송켓원단에 대해 설명도 해주고, 송켓원단으로 만든 제품들도 소개해주었다. 토니는 잘 있겠지?

 

 

 

 

 

 

 

 

 

 

반짝 반짝 예쁘다.

 

 

 

 

 

 

 

 

 

 

 

맛난 음식을 주문하는사이, 먼저 라씨부터 한잔부터 준다.

 

 

 

 

 

 

 

 

 

 

 

 

에피타이저 3종세트! 사테와, Tauhu sumbat이라는 콩과 야채를 함께 믹스해서 만든 스튜, 그리고 고로케같은 튀김요리는 생선으로 만든 Otak-Otak이란 튀김!!!
Satay : 18RM / Tauhu sumbat : 10RM / Otak-Otak : 12RM

 

 

 

 

 

 

 

 

 

 

 

 

개인적으로 사테가 너무 좋아서~~~ 그 땅콩소스가 너무 좋아서 말레이시아에 머무는 동안 사테앓이를 했다!
이번에 랑카위와 페낭에 가서도 어딜가나 사테앓이. 사테 너무 좋아 >_<

 

 

 

 

 

 

 

 

 

 

 

 

 

 

 

한국인들은 어딜가나 밥이 생각이 간절하다. 밥도 종류별로 나왔는데, 처음 밥은 Nasi Goreng Kampong 이란 밥이다! 나시고랭캄팡이란 밥은 스파이시한 양념에 밥과 땅콩을 넣은 밥. 그리고 초록색밥은 Pandan nasi lemak 이란 밥인데 코코넛으로 만든 밥이라 다들 완전 홀릭!!

마지막밥은 아주 호불호가 갈린 고수가 들어간 NASI KERABU란 메뉴!!! 고수와 허브가 들어가서.. 향신료에 약하신분들은 아예 못드시던..근데 식탐이는는 완전 잘먹었던!
NASI KERABU - 8RM / NASI GORENG KAMPONG - 15RM / Pandan Nasi Lemak - 6RM

 

 

 

 

 

 

 

 

 

 

 

 

메인요리들은 진짜 넘넘 맛있어서!!! 완전 홀릭했다!! 흔들려서 사진에 없는 닭고기 커리요리인 Masak Lemak Ayam Nangka와 말레이시아 고유 풀과 세우를 함께 요리한 Masak Lemak Ulam Tempoyak Dengan Udang이라는 요리!! 그리고 마지막 사진은 MASAK LEMAK UDANG NANAS란 요리!! 새우와 파인애플을 스파이시한 양념과 코코넛 밀크로 맛을낸 요리이다. 짱짱 맛있다!!!
MASAK LEMAK UDANG NANAS - 45RM / MASAK LEMAK AYAM NANGKA - 23RM /MASAK LEMAK ULAM TEMPOYAK DENGAN UDANG - 45RM

 

 

 

 

 

 

 

 

 

 

그외에도 다양한 음식들을 정말 많이 맛있게 먹었는데..ㅋㅋ 기억에 남는 아이들은 요정도!!

 

 

 

 

 

 

 

 

 

 

 

 

말레이시아관광청의 초청으로 다녀온 쿠알라룸푸르 여행이였기때문에 송켓식당에서는 우리 팸투어에 정말 많은 애정을 쏟아주셨다!
디저트로 코코넛 아이스크림도 주고, PANDAN이라는 잎이 들어간 푸딩도 주었다. 개인적으로 코코넛 아이스크림이 맛있었던...^0^

 

 

 

 

 

 

 

 

 

 

 

 

공연이 이루어지는 송켓레스토랑이라, 말레이시아 전통춤 공연도 볼 수 있었다. 화려한 의상이 무척이나 잘 어울리는듯 하다.

 

 

 

 

 

 

 

 

 

정신없이 먹다보니 벌써 기울어진 말레이시아의 해. 멀리서 아름답게 빛나는 KLCC타워가 보인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본격적으로 말레이시아의 나이트 투어를 소개해드릴예정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말레이지아 | 쿠알라_룸푸르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