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스탠리맛집 - 피자익스프레스 (PIZZA EXPRESS)


홍콩에서 빅버스 그린라인 (BIG BUS GREEN LINE)을 타고 스탠리로 향한 마미와 식탐!

더워서 일단 H&M에서 눈팅을 하고! 스탠리마켓을 한바퀴 돌아본 뒤, 배가고파진 우리는 밥을 먹으러 주위를 둘러보았음.

한적한 유럽 같은 느낌의 스탠리베이.

펍과 레스토랑이 바다가 보이게끔 마련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우리는 바다가 가장 잘 보이는 예쁜 느낌의 피자익스프레스(PIZZA EXPRESS)로 고고!

물론 어마어마한 웨이팅을.....

그러나 마미가 음식에 좀 민감한지라, 대중적인 피자와 면으로 점심을 먹으려고 기다림......

30분쯤 ㅜ.ㅜ 


















결국 1층에 안쪽자리로 기다림을 뚫고 착석.

뭘먹을가 하다가 식탐이가 좋아하는 계절 샐러드와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를 주문!

















의외로 만석인 피자익스프레스!

2층에도 자리가 있는데, 스탠리베이는 2층에서 더 잘 보일듯.



















기다리면서 셀카나 한컷!



















배고프단 말이다!! 당췌 언제 나오는거냣!

소화가 안된다는 울 마미님! 콜라 한병을 주문! (나중에 빌지를 보니 콜라 한병이 거의 3~4000원대;;;)


















그래도 소화가 안된다는 울 마미님!

결국 맥주 한잔을 시켜주심

(한모금 마시고 내가 다마심 ㅋㅋㅋㅋ 맥주도 한잔에 5,000원이 넘음. 걍 생맥주인데..;;;)


















매우 맛나보이는 샐러드.

음. 근데 소스기 너무 적어 ㅜ.ㅜ 아보카도와 계절 채소가 가득이지만..

소스가 너무 적어 OTL......
















그에 비해 짱맛났던 해산물 파스타!

맛있었던 해산물 파스타! 그러나 콜라1병, 맥주1잔, 가든샐러드, 해산물 파스타를 다 먹고나니 약 5만원의 점심값이 나왔다는 후문!


테라스에 앉아서 이런 가격이 나왔다면! 2층에 앉아서 이런 가격이 나왔다면 자리값이라고 생각하겠지만 ㅜ.ㅜ 

이건 너무 비싼거 아니냥 ㅜㅜㅜㅜ 흑흑


그래도 파스타가 맛나서 괜찮았뜸!


스탠리 가서 노멀한 점심식사를 원한다면 피자익스프레스로 가보시길!




  1. 정남 2018.04.18 15:39 신고

    와 사진이 큼직큼직한게 꼭 현장에 있는것 같네요 ㅎ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