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산도 식후경! 홍콩여행도 먹고보쟈!

딤딤섬 & 허유산 먹방먹방!

 

 

본격적으로 일하러 광저우로 떠나기 전, 홍함역과 가까운 몽콕역 근처에서 남은 홍콩에서의 시간을 보냈다.

우리가 몽콕에서 찾을 맛집은 바로 딤섬이 유명한 딤딤섬 (dim dim sum)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맛있다는 소식에 +_+

 

 

 

 

 

 

 

 

 

 

 

 

 

 

 

홍함역에 짐을 맡기고 광저우 행 MRT티켓을 끊어놓고 몽콕역 근처에 있는 dmi dim sum 딤딤섬 도착.

11시에 오픈인데, 10시 반쯤 도착했는데 이미 웨이팅이 있다.

가게는 매우 작지만 웨이팅은 장난이 아님.

 

 

 

 

 

 

 

 

 

 

 

 

 

 

 

무엇을 먹을지 웨이팅하면서 체크체크!

얼마나 인기가 많은 집인지, 웨이팅시에 무엇을 먹을지 종이에 체크하라고 한다.

물론 한국어 메뉴도 있기때문에 뭘 먹을지 체크체크.

 

 

 

 

 

 

 

 

 

 

 

 

 

 

 

 

 

 

 

웨이팅 하면서 셀카삼매경.

(사실 근처에 샤샤밖에 볼게 없고, 자리에 언제 앉을지 몰라, 셀카찍으며 그저 무한대기중)

 

 

 

 

 

 

 

 

 

 

 

 

 

 

 

 

 

가게 내부는 요렇게 크지 않고 초큼함.

 

 

 

 

 

 

 

 

 

 

 

 

 

 

 

 

웨이팅이 끝나고 들어가면 요렇게 간단하게 테이블 셋팅이 되어 있다.

 

 

 

 

 

 

 

 

 

 

 

 

 

 

 

 

 

우리가 주문한 춘권!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달달하다.

맛있쪄! 성공성공!

 

 

 

 

 

 

 

 

 

 

 

 

 

 

 

 

 

그리고 레알 맛있었던 쇼마이 +_+

언제나 쇼마이는 사랑임!

 

 

 

 

 

 

 

 

 

 

 

 

 

 

 

 

 

나중에 더 시켜먹었던거 같음.

 

 

 

 

 

 

 

 

 

 

 

 

 

 

 

 

탱글탱글한 새우살이+_+

 

 

 

 

 

 

 

 

 

 

 

 

 

 

 

 

중간에 콜라한잔과 밀크티 한잔을 주문+_+

참고로 콜라는 약간 김빠진듯한 느낌을 느낄수 있음 ㅋㅋㅋ

 

 

 

 

 

 

 

 

 

 

 

 

 

 

 

 

뭐였는지 기억 안나는 빵.

달달하게 맛있게 먹었던 기억만 남은..

 

 

 

 

 

 

 

 

 

 

 

 

 

 

 

 

 

그리고 다른 블로거님들이 맛있다고 했던 고추튀김과 새우딤섬까지

식탐이 생각에는 크리스탈제이드보다는 딤딤섬이 훨~~씬 맛있음 +_+

 

 

 

 

 

 

 

 

 

 

 

 

 

 

 

 

 

 

딤딤섬에서 그렇게 폭풍흡입을 하고나서는 지난번 포스팅에서 썼던 몽콕 운동화거리를 폭풍여행.

그러다 목 말라서 홍콩 어디서나 자주 볼 수 있는 망고쥬스 맛집인 허유산으로 궈궈!

 

 

 

 

 

 

 

 

 

 

 

 

 

 

 

 

 

 

 

망고쥬스 기다리면서 폭풍 셀카 :)

 

 

 

 

 

 

 

 

 

 

 

 

 

 

 

 

여기서 망고쥬스 두잔을 사들고...

우리는 이제 일을 하러 갑니다 :)

홍콩여행 마지막 여행기

 

MRT 타고 광저우 가는법을 끝으로 2016 홍콩여행기는 끝납니다 :)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